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더워서 밥맛이 없어서 밥을 조금 먹는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집에 쌀이 벌써 떨어졌다고 하네요. 현대건설 다니는 남동생이 10kg 두개를 보내주고, 장모님이 시골에서 반가마니를 보내주셨는데, 이 쌀들은 모두 어디로 증발이 됐나요?^^ 더더구나 쿠첸 밥솥이 뚜껑에 붙어있는 고무패킹이 떨어지고, 부착물도 깨져서 밥을 할 때마다 물이 새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작심하고 쿠첸 밥솥 a/s를 받으러 갔더랬죠. 간단한 수리로 제품을 고친 후 집에 오는데, 라디오에서 ‘찾아가는 T서비스’로 핸드폰 가입 상담 및 휴대폰 개통을 처리하는 SK텔레콤의 방문판매 이동통신 서비스를 한다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아직 서울과 인천, 경기도 지역에 한하여 부분적으로 찾아가는 T서비스를 시행 하나 보더라고요.

어찌됐든 환영할 일이 아닌가 싶어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사람도 많고,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서 구입하시는 분도 많잖아요. 하지만 시간이 생명이신 분, 바쁜 직장인들 한테는 이렇게 찾아오는 서비스가 더 필요할 지도 몰라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찾아가는 휴대폰 상담 · 개통 서비스를 SK텔레콤이 시작을 했다면, 이제는 LG U+, KT올레 도 따라 할 것 같지 않으세요? 저는 훤히 보이는데요.^^

그럼 SK텔레콤의 찾아가는 T서비스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보기로 해요.

SK텔레콤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 공식대리점의 전문가가 방문해 가입 상담 및 휴대폰 개통 등을 처리하는 ‘찾아가는 T서비스’를 수도권 일대에서 먼저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찾아가는 서비스로 스마트폰도 개통하고 참 좋지않나요.

공식대리점 전문가는 서비스 신청 고객을 방문해 휴대폰 개통 뿐만 아니라, 요금 상담, 사용법 설명 등의 업무도 지원합니다.



찾아가는 T서비스 이용방법입니다.

1. 서비스 신청(인터넷 서비스 페이지 혹은 1600-9977을 통해서 서비스 신청)

2. 약속(SKT가 인증한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연락하여 원하는 시간과 장소 확정)

3. 만남(약속된 시간에 전문 상담사가 고객에게 방문)

4. 상담(고객과 최적화된 휴대폰 구매 상담 진행)

5. 현장개통(휴대폰 구매확정 시 현장에서 휴대폰 개통)

일사천리로 휴대폰 개통이 이루어진다니 참 놀랍기 그지 없네요.^^

위를 클릭하시면 SKT 찾아가는 T서비스를 신청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찾아가는 T서비스 궁금증 자주찾는 질문 알아보기

1. 서비스를 신청하면 상담사는 언제 방문 하나요?

SK텔레콤이 인증한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서 방문 시간/장소를 확정합니다. (서비스 신청 후 1시간 이내) 다만, 전문 상담사의 방문가능 시간은 평일 10~19시까지이며, 서비스 신청시간을 기준으로 2시간 이후부터 방문이 가능합니다.

2. 방문하는 직원은 누구인가요?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의 직원으로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인증교육을 이수한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을 방문합니다.

3.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고객님을 방문하여 상담 후 구매확정을 하시면 현장에서 휴대폰 개통까지 진행해 드립니다.

4. 휴대폰 개통 후 철회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개통 철회를 하시려면 방문시 고객님께 안내드린 매장을 방문하셔서 철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찾아가는 T’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이메일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친절하게 안내해 준다고 하네요.^^

 

정말 세상이 좋아지다 못 해 편리하고도 또 편리해 지는 것 같습니다. 위와같이 SK텔레콤의 핸드폰 방문판매 ‘찾아가는 T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