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0월의 첫 날이 황금연휴의 시작이네요. 저희 집은 장모님이 와 계시는데, 어제 복통으로인해서 몸저 누우셨고요. 와이프 또한 갑자기 몸에 한기를 느껴서 집안이 건강상태가 매우 안좋은 모드였었죠. 다행이 병원과 약으로 인해서 오늘은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들 환절기 건강관리와 음식 주의를 요합니다.

오늘의 명언은 ‘봉사를 주로 한 사업은 번창하고, 이익을 주로 한 사업은 쇠퇴한다.’입니다. 자동차 실업가인 헨리포드의 말씀인데요. 우리가 직업을 가질 때 돈을 버는 것만이 목적은 아닙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사회에 대해 책임을 지고 봉사하는 것은 직업인의 기본 자세라고  할 수 있지요. 제가 배워야 할 말입니다. 저는 저만 생각하고 남을 배려하지 못한 사업 인수인계를 해주었기 때문이죠.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전역일계산기 1위 군인누리 곰신톡 어플입니다.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전역일계산기’로 검색하세요.

군인누리 전역일계산기는 한번 입대일자 설정으로 전역일, 진급일, 휴가일을 한눈에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앱으로 육군, 해군, 공군, 해병, 의경, 전경, 해경, 사회복무요원, 의방(의무소방), 헌병, 산업병, 보충산업병, 특전병, 카투사 등 국방부 모든 군인의 군생활 계산기랍니다.

전역일계산기 군인누리로 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정보입니다.

- 전역일(제대일), 복무율 실시간 보기 지원
- 진급일 실시간 보기 지원
- 휴가일, 면회일, 외박일, 외출일 실시간 보기 지원
- 총 복무일, 현재 복무일, 남은 복무일, 다음 진급일
- 다양한 위젯 지원 (기본형, 전역모형, 시계형, 사진형, 너와 나의거리형)
너와나의거리 위젯에 나오는 m는 실제거리가 아닌 남은 복무일수입니다.
- 위젯 색상 설정
- 전역일, 진급일 조정 기능
- 생일, 사귄날 디데이 지원
- 곰신톡 연동
- 우리들만의 할인몰 우리몰
- 게임 - 삽콩콩 , 곰톡2048
- 나만의 곰신톡 로고 (꾸나 사진으로 로고)
- 나만의 폰트 (다양한 폰트 지원)
- 곰신맵 - 너와 나의 거리, 날씨 정보 제공
- 호봉수 지원
- 시계형,너와나의거리 5x1 위젯 지원



곰신이 저는 무슨말인지 처음엔 몰랐는데, 자꾸 들어보니 고무신의 줄임말이라는 걸 알게되네요.^^

참고로 병무청에서 제공하는 병역안내 앱입니다. 개인의 입영부터 동원예비군 종료 시까지 주요 서비스를 연계하여 제공합니다.

병무청 스마트폰 병역안내 어플 주요 기능으로

개인별 병역이행 일자(징병검사일자/각종 입영일자/소집일자/교육일자/훈련일자 등)를 단일화면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병역일정 기능으로 입영일로 부터 전역ㆍ동원예비군 종료ㆍ일반예비군 종료ㆍ민방위 종료 등의 일자를 알 수 있어 복학 일자 예측 등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D-Day 기능으로 입영일 또는 전역일까지 남은 일자를 알려 줍니다.

공인인증서도 필요하고 병역정보에 대해서 조금은 제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앱이네요.

 

이상 전역일계산기 군인누리 곰신톡 어플과 병무청에서 제공하는 병역안내 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역일계산기앱으로 군인누리 앱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