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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모바일용 광고가 새로 나와서 이슈가 되고 있고, 저의 블로그에 적용을 시켜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에는 3개의 광고만 송출이 되고 더 집어 넣으면 정책위반이 되는데요.

이 위반사항을 예외적인 사항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즉, 새로운 광고를 추가할 수 있다는 거지요.

그래서 한번 저도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 광고를 구현해 보았습니다.


페이지 수준 광고







페이지 수준 광고(베타 버전)를 사용하면 혁신적인 광고 형식으로 콘텐츠를 통해

손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새 페이지 수준 광고

새로운 광고 형식: 앵커/오버레이 광고 및 모바일 전면광고, 페이지당 3개로 한정된 광고 수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에만 표시, 모든 페이지에 동일한 광고 코드를 사용합니다.

사용자를 고려해 Google에서 설계되었습니다.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최적화된 광고 형식입니다.




★ 새로운 광고 형식: 앵커/오버레이 광고 및 모바일 전면광고

앵커/오버레이 광고 : 사용자 화면의 가장자리에 항상 표시되는 모바일 광고

사용자는 언제든지 광고를 손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면광고 : 사이트에서 페이지가 로드되는 중에 게재되는 모바일 전체 화면 광고입니다.

페이지를 방문하는 시점이 아닌,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시점에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새 광고 형식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광고의 효과가 좋고 우수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최적의 순간에만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게재합니다.







★ 모든 페이지 수준 광고에 단일 코드 사용

사용하려는 광고 형식을 설정합니다.


페이지 수준 광고를 게재하려는 페이지의 <head> 태그 또는 <body> 상단에 광고 코드를 삽입하세요. 광고 코드는 페이지당 한 번만 삽입해야 합니다.



★ 미리보기 도구로 페이지 수준 광고 테스트

애드센스는 최적의 순간에만 사이트에 페이지 수준 광고를 게재하므로 미리보기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광고를 테스트하려면 '페이지 수준 광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단계를 따르세요.



아래처럼 자신의 블로그 html/css 관리모드로 들어가셔서 <head>태그 또는 <body> 상단에 이 광고코드를

삽입해 주면 광고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위는 제 블로그에 광고스크립트를 복사해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에 삽입을 해 주었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을 해보니 제대로 반응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베타버전이지만 제대로 정식 버전으로 승격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만 가능한 점 알아두시고요. 보다 최적화된 광고 구현으로 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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