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름휴가의 피크는 피크인가 봅니다. 고속도로 하행선의 차량이 가장 많이 빠져나갔다고 하네요. 그럴만한게 날씨도 비가 온뒤로 아주 찜통 더위네요. 저희 가족은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짜파게티로 휴가를 대신하고 있지만 말에요. 와이프가 처형이랑 통화하면서 처형 가족이 인천에 차이나타운이며 놀러 갔다고 하는데, 너무 더워서 땀만 연신 흘리고 있다고 소식을 전해 왔답니다. 나가면 고생이다 라고 제가 와이프를 달래주었죠.^^

집에서 뭐하겠어요. 연신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좋은 페스티벌이 있길래 이렇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상에 없던 즐거움을 플레이하자 구글 플레이에서 오락실을 DDP 알림터에 오픈했답니다.

지난 휴가 때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지하에서 드래곤 스트라이크에 오락실이 있어서 잠깐 슈팅게임도 하고 농구도 하고 다트도 하고 놀았었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허브 Google Play가 2016년 여름, 초대형 오락 공간을 오픈합니다. Google Play가 직접 엄선한 인기 모바일 게임 32종을 만나볼 수 있는 오락실에 오시면 게임 전시부터 증강현실 체험과 트릭아트, 게임 토너먼트 대회까지 다양한 놀거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주 주말 오후 2시 오락실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슈퍼셀, 넷마블, 웹젠 등 국내외 유명 게임사들이 직접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상을 뛰어넘는 즐거움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번 여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Google Play 오락실을 만나 보세요.


구글 플레이 오락실 페스티벌 전시일정입니다.

7월 29일 부터 8월 24일까지 한달여 동안 DDP 알림터 알림1관에서 시간은 월요일~목요일 11시~19시, 금요일~일요일 11시~18시까지 관람비용은 무료입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축구장보다 더 넓은 8900㎡에서 총 32개의 모바일게임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으로, 서로 다른 4개 컨셉의 게임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성별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매주 주말 오후 2시 오락실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이벤트도 챙겨 보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과 주말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넷마블의 하반기 기대작 ‘리니지2’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게임 8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간략하게 8가지 게임에 대해서 설명드리면요.

1. 클래시로얄. ‘클래시 오브 클랜’ 개발사 슈퍼셀이 만든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게임 속 상대방과 1대 1 매칭 대결을 펼쳐 각자의 성을 더 많이 함락시키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2. 무한의 계단. 무한으로 펼쳐진 계단을 ‘오르기’와 ‘방향 전환’ 2개의 버튼으로 오르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이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스톤에이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다. 과거 인기 PC온라인 게임이 모바일로 다시 태어났다.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순서(턴)에 따라 승부를 겨루는 게임이다.

4. 2016갓오브하이스쿨. SN게임즈가 2년여 넘는 기간 동안 개발한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액션 RPG다. 260여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요일던전, 무한녹스전 등 5종의 수련모드, 3대 3대전과 6대 6대전 등 2종의 PvP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5. 샷온라인M. 스포츠 게임다운 타격감에 육성과 성장 요소를 적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더한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는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스크린을 통해 실제 골프를 하는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할 수 있다.

6. 슬러거 모바일. 실제 프로야구 10개 구단 엠블럼과 개별 선수들의 능력치를 반영해 선수 특유의 동작을 모션캡처로 구현한 리얼 야구 게임이다.

7. 팬텀스트라이크.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 메인 PD 출신 문재성 PD의 첫 모바일 FPS다. 자유를 쟁취하려는 테러리스트 집단 ‘엘프(ELF)’와 평화를 지키려는 정의의 집단 ‘팬텀’의 대결을 배경으로 정통 FPS게임의 감성을 모바일에 구현했다.

8. 리니지2: 레볼루션. 2016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원작의 감성을 완벽히 재현했다. 리니지 고유의 혈맹 시스템과 실시간 공성전, 최대규모의 오픈필드를 그대로 옮겨왔다. 정식 출시되지 않아서 실제 게임은 불가능합니다. 현장에서 관람객은 이 게임을 티저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엘프, 휴먼, 드워프, 다크엘프 등 캐릭터 4종의 대표적인 액션과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이상과 같이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한달간 DDP 알림 1관과 어울림 광장에서 무료로 개방되며
기간 중 방문하는 입장객 전원에게는 특정 게임 한정판 및 유료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기념품이 제공되오니, 방학을 맞이하여 애들과 함께 동대문디자인플라자로 놀러 오시길 바랍니다.

'IT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고 게임 놀이방법 안내  (0) 2017.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