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운전면허를 딴 게 95년도 여름이었고, 첫 운행을 시작한게 2001년 아버지 친구분 아들이 몰던 이에프 소나타였다. 그 때부터 중고차로 시작해서 중고차로 지금도 타고 있다. 그래서 거리에서 도로에서 새차를 볼 때면 언젠가는 나도 신차를 구매해서 타봐야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죠.


'허', '하', '호'라는 번호판만 보면 정말 이제 차는 전체 자동차금액을 다 낼 필요없이 일부만으로 자동차를 빌려서 장기적으로 탈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임을 예전부터 인지하고 있지요.


오늘은 sk렌트카에서 7월을 맞이하여 라디오광고를 대대적으로 하고 있는 것 같아서요. sk레터카 장기렌트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번거로운 차량 관리를 렌터카회사가 알아서 해주는데다 직접 구입할 때보다 비용 부담도 적고요. 장기렌트로 LPG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지요.

LPG차량은 가솔린·디젤 차량보다 유류비가 저렴하고, 성능도 이젠 가솔린차량에 못지 않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장애인, 국가유공자, 택시업체, 렌터카회사 등만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일반인에게는 그림의 떡에 불과했던 게 사실이거든요.


sk렌터카도 5년간 LPG차량을 이용한 뒤 추가 비용 없이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LPG제로’를 판매중이다.  SK LPG충전소 할인 서비스,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무료 교환 서비스 등도 제공받는다.



인기 세단 모델인 제네시스 G330을 장기렌트카로 계약하면 SK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랜저 HG240 (30대 한정), 아반떼 AD 1.6 GDI SMART(100대 한정) 상품입니다.



K7 가솔린 2.4 GDI 프레스티지(네비미적용) 모델입니다.







★ SUV 특집으로 티볼리 가솔린 TX, 스포티지 디젤 1.7 2WD 트랜디, 싼타페 디젤 e-VGT R2.0 모던 상품입니다.



★ LPG 차량 모델입니다.

쏘나타 LF 2.0 월렌탈료 316,000원. 그랜저 HG 300 Modern이 월렌탈료 398,000원입니다.

K7 3.0 LPI가 423,000원, SM6 2.0 LPe SE 모델이 447,000원입니다.


LPG 차량으로 장기렌트 할 만 하네요.^^


자동차 렌트하면 여행지에서 단기 렌트로 며칠 빌려서 타는 걸로만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스마트 컨슈머'의 시대로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고 빌려서 쓰는 똑똑한 구매자들의 세상이 도래한 걸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