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을비가 정말 많이도 오네요. 어제 아침부터 시작됐던 비가 자정이 지난 오늘도 계속해서 줄기차게 내리고 있습니다. 이 비가 내리고 난 후에는 많이 쌀랑해질 것 같은 분위기네요. 다들 일교차가 큰 이 때 몸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명언은요. 중국 전국시대에 사상가이자 철학자인 장자의 말씀입니다. ‘우물 안의 개구리는 바다에 대하여 말하지 말라.’ 지금 당장 알고 있는 것만이 세상의 전부는 아닙니다. 많은 책을 읽고 다양한 경험을 쌓게 되면 시야가 넓어져 세상을 올바르고 넓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가 라면을 삼양라면부터 먹었는데요, 좋아하게 된 게 바로 농심에서 나온 신라면 때문이지요. 그런데 오늘 농심에서 신라면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하는 걸 보고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집이 동작구 상도동인데요, 보라매공원을 가다보면 농심 본사를 매번 보거든요. 정말이지 라면과 스낵으로 이렇게 큰 대기업으로 성장할지 누가 알았을까요.^^

“신라면 속 골드바를 찾아라!”가 메인 이벤트입니다. 대한민국 대표라면,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9월 26일부터 2달간 진행되는데요, 순금 30돈 골드바를 찾는게 첫번째 이벤트고요, 나머지 이벤트도 농심에서 다채롭게 준비한 것 같습니다.

농심에서 진행하는 ‘당신곁에 30년’ 맛으로 더 행복하게 30주년 감사 이벤트는요.

1. 황금색 골든 신을 찾아라.

2. 구매여수증 찍고 행운 팡팡!

3. 나만의 신라면 스페셜 페키지!

4. 신라면 인증패 제보하고 영화보자!

위 네개의 이벤트로 두달동안 진행되는 대형 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제일 큰 메인 이벤트가 관심의 대상인데요.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 골든辛을 찾아라’는, 신라면 멀티팩에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hinramyun.com/30th)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등 30명에게는 순금 30돈(112.5g)의 골드바가 주어지며, 이외에도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스피커(2천명), 라면포트(2천명), 신라면 1박스(2천명),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됩니다.



쿠폰을 찾지 못한 고객들도 신라면 구매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라면 구매영수증 찍고 행운 팡팡이벤트입니다.

농심은 신라면 포장지에 고객의 얼굴을 인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라면’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인데요. 나만의 신라면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입니다. 이름하야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입니다.

신라면을 사용하는 음식점에 붙은 ‘신라면 인증패’를 제보하는 고객들에게도 경품을 증정합니다.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3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30년간 고객님이 보내주신 신라면 사랑, 이젠 농심이 돌려드립니다”라는 농심의 진심이 묻어나는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고객들에게 다가설 것 같습니다.

 

이상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농심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hinramyun.com/30th)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