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를 듣는데 가을을 주제로 가을을 타는 남자 사연을 소개하더라고요. 청취자가 평소 썸타던 여자에게 고백을 했는데 아무런 답이 없다고 답답해서 라디오에 올린 말! ‘지원아! 가을 타기 싫다. 답을 주라!’ 정지영 dj가 알렉스의 ‘화분이 될래요’를 틀면서, 아니면 아니다. 답을 빨리 줘라. 늦게 답 하는 것은 남녀간의 좋은게 아니라고 지원씨에게 대답을 촉구하더라고요. 애가 탔는지 말이죠.^^

참 남녀관계는 정말 모르는 일인 것 같습니다. 한치 앞도 알 수가 없는 우주 속의 신비이죠. 잘 해결돼서 좋은 연인관계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저번 시간에 광주에서 비엔날레를 개최한다고 소개 및 현빈 개막식 참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2016 광주비엔날레 참여작가 리스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위는 아흐멧 우트(Ahmet Ö\u011F;üt)의 1분 분량 영상작인 ‘단결된’ 애니메이션 영화 스냅샷.

‘ 제8기후대(예술은 무엇을 하는가?)(THE EIGHTH CLIMATE(WHAT DOES ART DO?))’를 주제로 국내외 37개국 101작가(120명)가 참여하는 2016광주비엔날레 개막이 9월을 시작하는 9월 1일에 열립니다.

★ 전시제목
제8기후대(예술은 무엇을 하는가?) The Eighth Climate (What does art do?)

 

★ 행사기간
2016. 9. 2. ~ 11. 6, (66일간)


★ 전시장소

비엔날레전시관, 아시아문화전당, 무등현대미술관, 우제길미술관, 의재미술관, 518민주화운동기록관 등


★ 주최

(재)광주비엔날레/광주광역시


★ 행사구성

전시, 포럼, 전시연계 프로그램(인프라스쿨, 월례회), 지역연계 프로젝트(특별전, 기념전, 포트폴리오 리뷰) 등

 

광주비엔날레는 재단법인 광주비엔날레와 광주광역시의 공동주최로 중외공원문화벨트 일원에서 2년마다 약 2개월에 걸쳐 열린다.

특히, 2016광주비엔날레는 전시 공간이 외부로 확장되면서 광주 시내 곳곳이 현대미술의 장으로 연출된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의재미술관, 무등현대미술관, 우제길미술관, 5· 18민주화운동기록관 등 기존 5곳에서 두암 2동 누리봄 커뮤니티센터 등 추가로 3곳이 더 늘어나 외부 전시장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2016광주비엔날레 참여작가 리스트입니다.

‘ 제8기후대(예술은 무엇을 하는가?)(THE EIGHTH CLIMATE(WHAT DOES ART DO?))’를 주제로 국내외 37개국 101작가(120명)가 참여하는 2016광주비엔날레 개막이 바로 내일(9월 1일)입니다.

 

 

이상과 같이 2016광주비엔날레 참여작가 리스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