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8월달은 어영부영 벌써 3분의 1이 지나가고 있네요.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갈까요. 애들은 무럭무럭 자라고 있고, 저는 성장이 멈춘채 갈수록 몸이 아야하고 있습니다. 건강염려증이 이제는 현실로 나타나는 게 아닌 가 싶어요. 여러분들은 건강관리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요즘 버스광고를 보고 있노라면 모든 개봉작들 혹은 계봉예정영화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영화부터 국내영화, 외국영화의 대전 같아요. 저희도 우리 소율이를 위해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관람하였답니다. 대견한 우리 소율이 28개월 생이 갓 넘었는데도, 의젓하게 자리에 앉아서 잘 영화를 보고 왔네요.

그럼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어떤 내용인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The Secret Life of Pets, 2016)은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영화이고요. 2016.08.03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누적관객이 1,200,888명(08.09 기준)으로 집계될 정도로 개봉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답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The Secret Life of Pets, 2016) 기본 줄거리는요. 하루 종일 당신만 기다리며 보낼 것 같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는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견생 최초, ‘기다려’보다 더 큰 위기가 찾아오게 된 견공 맥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The Secret Life of Pets, 2016)은 크리스 리노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요. 목소릴 출연 배우들이 루이스 C.K.(맥스 목소리), 에릭 스톤스트릿(듀크 목소리), 케빈 하트(스노우볼 목소리) 등입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The Secret Life of Pets, 2016) 메인 예고편입니다.]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의 주차장 주차안내와 롯데시네마 7,8 층 안내도입니다.

이상과 같이 마이펫의 이중생활 (The Secret Life of Pets, 2016)을 관람한 롯데시네마 영등포점 정보와 영화 관련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댓글